Skip to content

Notice

AS 절차 및 유무상 수리 관련

2017.03.16 13:48

admin Views:136672

기술 상담
Calyx M 이용 관련 문의 사항을 ask@calyx.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확인 후 관련 문의 사항을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메일 제목 : Calyx M 이용 관련 문의 (성함)

    1. 성함 :

    2. 연락처 :

    3. 내용 :


AS 관련

Calyx M AS 접수 시 아래 주소로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 부탁 드립니다. 이후 ask@calyx.kr 로 관련 내용을 보내주시면 AS 접수가 완료됩니다. 


- Calyx M AS 접수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700 분당테크노파크 E동 604호 Calyx M 담당자 앞 (전화 : 031-711-3637)


  메일 제목 : Calyx M AS 접수 (성함)

    1. 성함 :

    2. 연락처 :

    3. 주소 :

    4. 제품 시리얼 넘버 :

    5. 제품 구매처 / 구매일시 (중고 구매시 "중고 구매" 기재) :

    6. 증상 :


중고로 구매한 제품은 구매처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공장 출고일 기준으로 AS 기간을 산정합니다.

AS 기간 및 기기에 따라 유상으로 비용이 청구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액세사리 구매 관련

  메일 제목 : Calyx M 액세사리 구매 신청(성함)

    1. 성함 :

    2. 연락처 :

    3. 주소 :

    4. 액세사리 명 : 


택배 발송 전 준비사항

발송 전 기기에 저장된 음원을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점검 과정(공장 초기화 등)에서 음원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SD카드를 포함한 모든 액세사리는 제거하고 기기 본체만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주십시오.

운송 과정 중 발생하는 기기의 파손 관련해서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기기 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파손 가능성이 있는 보호 필름 등의 손상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택배 선불로 보내주시면 되며, AS 완료 후 배송비(5,000원)는 AS 비용과 함께 청구됩니다.

AS 처리 후 받으실 배송정보와 증상을 A4 용지에 간략히 기재해서 동봉해주십시오. 


AS 처리 기간
AS 처리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2~3일에서 경우에 따라서는 1주일 정도 소요되며, 변동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고객에게 연락해 드립니다.


AS비용

제품 보증기한(1년)이 초과될 경우 기기점검비가 부과됩니다. 

아래 비용은 배송비와 VAT 10% 별도 금액입니다.

- 기기 점검비 : 5만원 (수리 불가시 별도 부과되지 않음)

- PCB 교체 : 수리 불가 [현재 제품 단종 및 부품 수급 문제로 PCB 불량 시 수리 불가]

- 케이스 교체 : 30만원

- 액정 교체 : 20만원

- 배터리 교채 : 3만원

- 기타 : 검토 후 결정


AS 처리후 보증기한
AS 처리후 관련 보증 기간은 3개월입니다.


Calyx M 액세사리 구매

Calyx M Jack 재료 수급 문제로 남아있는 완제품 재고가 소진되면 추후 생산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비용은 배송비와 VAT 10% 별도 비용입니다.

- Calyx M 가죽 케이스 : 재고소진(입고예정 없음)

- 샤무드 천 : 재고소진(입고예정 없음)

- Calyx M Jack 완제품(소량재고) : 2만원

- Calyx M USB 긴 케이블 : 1만원

- Calyx M USB 짧은 케이블 : 1만원

- 슬라이드 버튼 : 1만원

- 엠블럼(플라스틱 로고) : 5천원


배송 비용

배송비

- 배송비 : 5,000원 ​​(부가세 별도,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8,000원)


결제

결제 비용(택배비 포함)은 부가세 10% 를 포함하여 아래의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신 후 ask@calyx.kr 로 입금 확인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기업은행 / 313-073232-01-017 / (주)디지털앤아날로그 

입금이 확인되면 AS를 진행하며 완료되는 대로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예시) 보증기간(1년) 경과 후 배터리 교체시 비용 : 50,000(기기점검비) + 30,000(배터리 교체) + 5,000(택배비) = 85,000 + 8,500(세) = 93,500원(최종 교정비용) 


제품 보증 지원

귀하께서 Calyx M 의 제품에 대한 보증이나 기술 지원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처 혹은 증빙서류(영수증 등)를 통해 구매 일시가 확인된 경우 제품 보증은 기기 출고 시점을 기준으로 1년입니다. 

AS 받은 제품의 보증기한은 3개월입니다. 

보증 기한이 지날 경우 기기점검비(5만원)가 별도 부과됩니다.


기기 보증에 대한 조건
본 제품에 대한 보증이나 기술 지원을 받으시려면 구매 증명 서류가 필요합니다. 구매 증명 서류는 공인 판매처로부터 발급받은 영수증 혹은 판매명세서 형태 일 수 있으며, 제품 모델명과 구매 날짜가 함께 표기되어 있어야 합니다. 구매 증빙 서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출고 시점이 기준이 됩니다.

Calyx 는 개조, 사설 수리 등 보증 내용을 위반하는 경우 제품 수리 또는 교환의 책임이 없습니다. 일부 국가 혹은 지역에서는 보증에 대한 다른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보증이 변경될 수 있는 특정 보증 법에 대해서는 구매 지역을 확인하십시오. 관할 지역에서는 이 보증에 설명되어 있지 않은 특정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