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보증 정책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 Calyx I, Calyx H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입니다.
• 소모품 및 부속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입니다.
• A/S 받은 부분에 별도로 부여되는 보증기간은 3개월입니다.
• 영수증 혹은 판매명세서가 없을 경우 공장 출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제품 보증기한이 경과된 경우 점검, 수리 및 교체 비용이 별도로 청구됩니다.
• 제품의 운송, 폐기물 처리, 재설치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제품 개봉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접수 방법
• ask@calyx.kr로 다음 내용을 보내주십시오.
- 성함, 연락처, 주소, 모델명, 시리얼 번호, 구매처, 구매일, 구매 증명 서류, 증상
• 상기 내용을 A4 용지에 간략히 기재해서 박스에 동봉해 주십시오.
• 저장장치가 있을 경우, 제거 혹은 데이터를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택배 선불로 보내주십시오.
서비스 절차
• 점검은 근무일 기준 2~3일, 진단 및 수리에는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상수리 시 수리 후 고객에게 연락 드리며,
배송비 입금 확인 메일 수신 후 제품을 발송합니다.
• 유상수리 시 점검 후 고객에게 연락 드리며,
결제금액 입금 확인 메일 수신 후 수리에 착수합니다.
- 결제금액: (점검비 35,000 + 수리비 + 배송비) + 부가세 10%
• 수리 과정에서 파손 가능성이 있는 보호 필름 등의
손상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 제품 구매 시 비 공인 판매자, 리셀러, 벌크, 진열, 오픈 박스, 중고
상품, 기타 제품을 개봉한 흔적이 있는 상품은 제품 보증이
적용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상적인 마모, 미세한 흠집, 천재지변, 오용, 상업적 사용, 임의 분해, 수리 및 개조, 부적절한 사용, 부적절한 연결 시 제품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연결 기기의 파손(해당 기기의 배터리 누수 또는 전기적 파손)이
영향을 미쳤을 경우 제품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당사는 고객이 보내준 포장 상태 그대로 발송하며 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700 분당테크노파크 E동 604호
• 전화: 031-711-3637, 010-4347-5690
• 계좌: 기업은행 / 313-073232-01-017 / (주)디지털앤아날로그
• 상담: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