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yX H

Calyx H 고요함 속에 떠오르는
자연스러운 음악

깜깜한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빛처럼, 부드럽고 선명한 음색과 모든 대역에서
균형이 잘 잡힌 재생음으로 현장에 있는 듯한 연주를 들려줍니다

250,000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함

최첨단 40mm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풍성하고 강력한 저음, 생생한 저음, 맑고 선명한 고음으로
언제 어디서나 콘서트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우드소재로 고급스럽고
편리한 인체공학 디자인

천연가죽보다 더 튼튼하고 부드러운
인조가죽을 사용한 이어패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접이식으로 휴대가 간편한 디자인과
머리를 편안하게 감싸는 헤드 밴드는 장시간 사용에도 목과 귀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교체가능한 이어패드로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드라이브 유닛
    40mm

    디테일한 사운드 구현을 위한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

  • 주파수 응답
    20Hz~22kHz

    저음 부터 고음까지
    모두 소화하는 주파수 응답

  • 임피던스
    50Ω

    전대역에 고른 안정적인
    임피던스 50ohm

SPECIFICATION

  • 사운드
    • 주파수 응답20Hz ~ 22kHz
    • 임피던스50 ohm
    • 드라이버 크키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
  • 일반
    • 무게189g(제품), 520g(박스포함)
    • 제품보증기한2년
    • 구성품헤드폰 연결 및 분리 가능한 1.4m 케이블 1개
      3.5mm ~ 6.3mm 변환 오디오 어댑터 1개
AS 정보
  • 메일 : ask@calyx.kr
  • 전화번호 : 1588-5831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황새울로 234 분당트라팰리스 855호 Calyx H AS 담당자 앞 (우) 13595

Calyx H FAQ

  •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몇 시까지 입니까?
    Calyx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전화 혹은 이메일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1시 제외)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문의 전화 : 1588-5831
    * 이메일 문의 : ask@calyx.kr
  • 저희 회사에서 특별용도로 Calyx 제품을 다량으로 구매하려 하는데 특판도 가능한가요?
    Calyx 는 교육용으로 제품을 다량 구매하길 원하시는 교육기관에 한해 특별 판매 프로그램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특별 용도로 Calyx 제품 구매를 원하시는 교육기관은 아래 이메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문의 : ask@calyx.kr
  • Calyx H 제품 보증범위 및 보증기한은?
    Calyx H 의 부품 및 제조상의 결함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보증합니다.

    1. 제품 보증기한은 기기 구매 (혹은 출고) 시점을 기준으로 2년 입니다. 제품 보증기한이 경과된 경우 수리 또는 교체 비용이 별도로 청구됩니다. 제품의 운송, 폐기물 처리, 재설치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AS 접수가 확인되면 지정된 Calyx AS 접수처로 물건을 안전하게 포장 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3. 제품 사용 시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제품 보증이 적용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상적인 마모, 미세한 흠집, 사고, 오용, 상업적 사용, 제품 개조, 부적절한 연결, 부적절한 사용, 지정 AS 접수처 외 다른 사람에 의한 수리 시도

    4. 제품 구매 시 아래 와 같은 경우에는 제품 보증이 적용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 공인 판매자 상품, 리셀러 판매자 상품, 벌크 상품, 진열 상품, 오픈 박스 상품, 중고 상품, 기타 제품을 개봉하거나 사용 흔적이 있는 상품

    5. 연결 기기의 파손(해당 기기의 배터리 누수 또는 전기적인 파손)이 영향을 미쳤을 경우 제품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제품에 대한 보증이나 기술 지원을 받으시려면 구매 증명 서류가 필요합니다. 구매 증명 서류는 공인 판매처로부터 발급받은 영수증 혹은 판매명세서 형태 일 수 있으며, 제품 모델명과 구매 날짜가 함께 표기되어 있어야 합니다. 구매 증빙 서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출고 시점이 기준이 됩니다.
    Calyx 는 위에 명시된 보증 내용을 위반하는 경우 제품 수리 또는 교환의 책임이 없습니다. 일부 국가 혹은 지역에서는 보증에 대한 다른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보증이 변경될 수 있는 특정 보증 법에 대해서는 구매 지역을 확인하십시오. 관할 지역에서는 이 보증에 설명되어 있지 않은 특정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A/S 접수요청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Calyx A/S 접수처로 내방 접수는 불가하며, 택배 서비스를 통해서만 AS접수가 진행되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이메일 ask@calyx.kr 로 AS 관련 증상을 자세히 기재 후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가 이를 확인후 조치 방법 혹은 이후 AS 절차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AS가 정상적으로 접수될 경우 아래 접수처로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 주시고, 아래 기재내역과 함께 보증기한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매 증빙 서류(쇼핑몰 구매내역, 카드 영수증, 은행 이체확인증 등)를 사진 혹은 PDF 문서로 이메일 ask@calyx.kr 에 같이 첨부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Calyx H AS 접수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분당 트라팰리스 855호 Calyx H 담당자 앞 (전화 : 1588-5831)

    메일 제목 : Calyx H AS 접수 (성함)
    1. 성함 :
    2. 연락처 :
    3. 주소 :
    4. 제품 구매처 :
    5. 제품 구매일자 :
    6. 증상 :
    7. 택배사 :
    8. 송장정보 :

    * 구매 증빙 서류(쇼핑몰 구매내역, 카드 영수증, 은행 이체 확인증 등) 사진 혹은 PDF 이메일 첨부
  • Calyx H 헤드폰을 일반 수리업체에서 A/S 해도 문제가 없나요?
    Calyx H 서비스센터가 아닌 일반 수리업체에서 수리는 Calyx 상품을 훼손하는 행위이며, 따라서 일반 수리업체에서 A/S 받으신 제품은 나중에 저희 Calyx 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으실 수 없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Calyx H 헤드폰으로 전화 통화도 가능한가요?
    아니오. Calyx H 헤드폰은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는 마이크로폰이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 Calyx H 이어패드는 별도 구매 가능한가요?
    네. Calyx H 이어패드는 소모품으로 자가 교환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별도로 구매 가능합니다. Calyx H 이어패드 가격은 배송비(5,000원) 포함 30,000원 입니다.
  • Calyx H 이어패드 재질은 무엇인가요?
    Calyx H 이어패드는 천연가죽이 아닌 튼튼한 인조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